※ 난생 처음 당한 겜캐릭 덕통사고 보고서ㅋㅋ
BL드립 주의.. 진짜 주의.. 겜덕판은 처음이라 좀 걱정된다. 혹시 당신이 남자유저라면 읽지 않는 것을 춪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을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하네요. 요즘 포스팅이 좀 뜸했는데, 3월의 바쁨 + 덕통사고 겜중독(;;)으로 인한 뜸함.. 이었습니다.
원래 지는 건 졸라 싫어하는데 타고난 발컨이라 게임 같은 건 거의 안 하는데요.. 특히 요새 피씨로 하는 알피지들은.. 옛날같은 알피지는 사라졌다 봐야되긔, 다 엠엠오 알피지인데.. 그건 컨트롤 안되면 극악.... 게다가 놋북을 주로 쓰는 저로서는 돌리기 불가능.
+ 인터넷에서도 부적응한 저에겐 모르는 사람들과 팟짜서 던전 뛰는 건 너무 스트레스 터지는 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남과 경쟁/협력하는 체제의 게임은 좋아하지 않고, 그래서 혼자서 그냥 목표나 최고치 갱신하는 류나 가~끔 하는 편인데, 그나마도 금방 질리는st. 한달 정도 하면 오래 하는 거........

후.. 모바일 알피지같은 경우는.. 모바일 기기 특성상 SD버젼 캐릭터들이 되게 쪼잔해 보이게ㅋㅋㅋ 몰려다니면서 때려부수는 거라.. 그리고 전 조그마한 폰화면을 오래보고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주변 분들이 <체인 크로니클>이란 게임을 하는데.. 캐릭터들이 200개가 넘는다, 스토리도 무난하니 괜찮다.. 할 때도 별 관심이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결정타였던 건, 그 많은 캐릭터들 가운데 취향캐가 없다고 하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론으로 치면 거의 제 영혼의 쌍둥이같은 분들ㅋㅋㅋㅋㅋㅋ 말씀이라 덮어놓고 믿기 때문에 정말 덕캐는 없나보구나.. 싶었더랬죠.


그런데


아니 어느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트데이 기념 이뱅으로 뜬 캐가 얻고 싶다며 매일 붙잡고 계시지 않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사진이랑 기본 설정도 들었는데.. 오...? 좀 괜찮아...ㅋㅋㅋㅋㅋㅋ 이뱅 기간이라 시작하기도 쉽고, 나도 한 번 해볼까..........가 되었.

서론이 기네요. 그래서 그게 누구냐고요?
요시츠구가 대체 뭐하는 놈이냐고요?



......
그래요.
취향 참 한결 같죠.
난 일관성 있는 뇨자임ㅋㅋ



흐규흐규 영쥬님..ㅠㅠㅠㅠ 이 잘나신 분ㅠㅠㅠㅠㅠㅠㅠ
불꽃의 아홉 영토(이하 구령) 사시는 귀신족 검사로 별명이 콩령쥬... 인 것조차 개씹귀요미신 분ㅠ0ㅠ0ㅠ 동생인 요시카게도 있고.. 할 말은 많은데ㅋㅋㅋ 인물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배경설명도 필요하고.. 좀 복잡하므로 잠깐 뒤쪽으로 미루고, 겜 용어나 기본 시스템을 알아야 이해 가능한 게 많으므로 그것부터 대강 정리해보겠습니다. 안그럼 그냥 외계어로밖에 안 보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밑으로는 스포가 될 수 있으므로 게임하실 분들은 참고 하셔용.



1. 겜 소개 및 용어 정리.




2. 요시츠구 영쥬님 영접 및 육성ㅋㅋ 과정.




후........... 아니 저 왜 본론은 꺼내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포스팅이 길어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쥬님 형제에 대한 건 따로 적으려고 위에는 최대한 말을 아껴 쓰긴 했는데요, 제가 괜히 이렇게 불타오른 게 아닙니다...^^..........
얘네들은 각성 퀘 + 메인 스토리 + 기타설정들을 알았을 때 진정한 씹덕오오라를 발산!! 하는 애들이에요. 영쥬님은 인기도 많아서 앞으로의 업뎃도 기대되는 캐구요. 별명이 콩령주인 것조차 존나 씹덕임ㅋㅋㅋㅋㅋ

그리고............ 덕질의 최대관건은 역시 커플링이겠죠^^*
제가 그게 없음 이렇게 되질 않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제애도 좋지만 브라콤은 약간.. 경애심/애정과 근친의 경계 그 어디쯤 있는.. 애매모호한 선을 좋아하긔. 메인 커플링은 따로 있어줘야 몰입이 되는데...^^...

있어요, 있어버렸어요. 슈쟈라고, 아~주 딱인 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내 광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그 인물과 구령, 영쥬님 형제에 관한 건 같이 쓰면 포스팅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다른 포스팅으로 따로 빼고요..
여기선 대신 기타.. 1부에서 주목할 만한 캐를 정리해 보겠읍니다.



3. 나루토와 사스케(ㅋㅋㅋㅋㅋㅋㅋ)




4. 2부 업뎃 이벤트




후............ 대강 정리됐다.......(..............)
뭐 이런 건 기록의 의미도 있으니까 쓸데없지만 나름 만족...(..........)

곧 구령 인물들을 중점적으로 파는...... 본격적으로 슈콩슈콩(..)한 씹덕질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2015. 4. 3. 09: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