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쎄 아직 안 봤다니까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역시 카카시는 너무 이쁘네여
제 상상 속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냥..
뭐 존잘생쁨인 건 말했듯 어쩔 수 없는 기정사실이었고, 그래서 밝혀져 봐야 뭐 새삼 새로울 것도 없고, 그냥 잘생겼든 특징 있게 잘생겼든 간에 '공개' 자체가 화제성을 위한 이미지 소비일 뿐인 것도 맞고... 그래서 전 공개됐단 거 자체가 달갑지 않은 거긔.......ㅎㅎㅎㅎㅎ

저한텐 역시 카카시의 맨얼굴이란 건,
상상하면서 궁금해하고, 보고 싶어하고, 하지만 진짜 보는 게 목적이 아니라 '그 궁금함 자체', '알고 싶지만 알 수 없는 무엇', 한마디로 <판도라의 상자> 였다는 것에 가장 큰 의미와 즐거움이 있었단 말이죠.. 후후...

리뷰든 뭐든 쓰면서도 수도 없이 옷 좀 벗고 복면 좀 벗긔 그럼 그 세상에 평화가 찾아올 거라며ㅋㅋㅋㅋㅋㅋ 온갖 개드립을 친 적도 많지만, 정말 보고 싶어서라기보다.. 그 행위자체를 즐겼던 것입니다. 적어도 전 정말 그랬어요.

그러니까 지금 이 상황은 차라리 공개가 안됐음 평소처럼 걍 살면 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 없으면 그냥 속이 평온할 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없어도 될 게 생겨가지고는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쓸데없이 약간의 번뇌를 하게 되어버린 그런 상황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근데 역시 안보긔 상상하는게 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래서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짓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 분들이나 실친들한테 막 이런 저런 감상 모아가지고 혼자 상상하능 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시발 존나 이뻐요 미치겠네여
잠이 안 온다 카카시 이녀석아


감상이나 반응 수집ㅋㅋ된 걸로는 참 각양각색이었으나, 절 가장 빵 터지게 만든 건 제 실친들이었는데(나루토 팬 아님ㅋㅋㅋㅋㅋ) 제 실친들이 성격상 절 위로한답시고 혹은 기분 좋으라고 빈말해주는 녀석들은 결코 아니라서..(덕후들이라 특히 외모에 대해선 더더욱 그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카카시 팬인 것도 아니니까 이것들이 존나 객관 냉정이 쩔어섴ㅋㅋㅋ 내심 촘 긴장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커뮤 글 덧글 터져나가는 거 보고 카카시 인기 짱많구나 감탄.. 그래 칭구들아..^^ 난 잘난 남자 아니면 좋아하지 아나..^^ 내남자들은 언제나 인기가 많다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카카시 맨얼굴이라며 나온 그림을 보고 오더니 바로 하는 소리가..
일본에 미남은 얼굴에 점이 있는 거라고 하더니 역시 카카시는 미남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서 존나 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반적인 통념이고 뭐 실제로 연예인들이든 누구든 울나라와는 달리 시술하거나 그런 경우도 별로 없다며(제 칭구들이 일본 연옌덕질 좀 해보지 않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고 뭐고 보니까 그냥 노리고 얘 잘생긴고야.. 매력점임 하거 찍은 거 같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마사시야 그런 거니?^^
니 딴엔 공식 미남 인증이라고 그러고 그린 건데 내가 몰라준 고니?^^

엿이나 처먹어 개새끼야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아 난 그딴 거 없었어도 그냥 공개한 게 화난다고 그따위로 카카시 이용해 먹는 게 짱나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그니까 안 볼 거임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내 소즁한 판도라의 상자 니 맘대로 열어제끼지마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아오 여튼 그러면서...... 걍 말쑥하니 잘생겼다고.. 아 잘생긴 건 원래 그랬던 거라 전혀 새삼스러운 플러스 요인은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거나 지들 기준에 아니면 친구고 뭐고 빈말로도 잘생김에 ㅈ도 안꺼내능 실친들이 그러니까 전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력 발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시발 세상에 점 있는 닝겐 중에 니가 제일 이쁠 거임 그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어떡하죠..
제 머리에선 이미 존나 도화살 쩔거 같은 남신이 되어 있는데..^^.. 미치겠다 이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혼자 좋아서 헤벌쭉해 있는데, 또 다른 카총분이 그림이 다른 것도 풀리고 있다묘..

카카시가 피에로 분장을 했다가 그걸 지우고, 다 지운 장면이 맨얼굴이라고 뜬 그 장면인 건데
여튼 분장도 이쁘고 지우는 것도 이쁘대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날 죽일 셈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앙.. 그래서 피에로 분장 정도면 괜찮지 않을까?
맨얼굴은 남겨두고..ㅂㄷ.. 분장한 거라도 보고 싶다..ㅂㄷ 그러면서 그것만 보여달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맨얼굴이 그대로 그냥 드러나는 정도라고.. 괜찮겠냐고.. 확인하시길래
어 그럼 잠깐 두시라고 하고는
다시 실친들에게 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너네 이렁것도 떴다니까 찾아봐.. 찾아서 나 봐도 되능지 판단 좀 해봥...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이 보더니 존나 미소년이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장한 건 미소년/미청년이고 지운 건 미남자랰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건 당연해! 새로울 건 없숴!! 하지만 어쨌든 감상은 고마워!ㅋㅋㅋ
근데 분장한 것도 맨얼굴 걍 보일 정도긴 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보지는 않음
그냥 또 상상 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곱슬거리는 가발에 머리도 내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에만 팬더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얼마나 동안이믄 "미소년"이지? 미쳤나봄.
아 사실 전 좀 자기 나이로 보이거나, 아저씨 삘 좀 풍겨주는 게 더 좋지만 말이에요........
흠, 이 부분은 제 칭구들은 젊고 어린ㅋㅋ 축을 좋아하는지라 보통 아저씨 취향인 카총분들보다 더 평이 좋은 걸지도...ㅋㅋ 쨌든,


뭐 그럼 저 좋은 쪽으로 상상하면 되죠
(상상의 자유란 참 대다네여.. 그쵸?ㅋ)


ㅋㅋㅋㅋㅋㅋㅋㅋ까리하고 히소카 머리 내린 거랑 느낌상 비슷한데 그거 보단 좀 더 어려보이고 뭐 그렇다능.. 묘사도 들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히소카 머리 내린 거면 존섹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봐...........♥

그리고 넘 이쁘장보다는 남자다운 게 좋은데, 어떤 분들은 생각보단 이쁜 쪽..이라고 하고, 제 실친들은 자기들이 봤던 팬아트들에 비해선 또 생각보단 남자답다고 하고.. 이건 개인 기준마다 다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내기준에 맞게 생각하믄 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마사시 지금 하는 짓거리야 그냥 지혼자서 동인 2차창작 하는 수준인 것 같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2차창작 소재나 되는 정도로 즐기면 되겠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론은
전 지금 존나 햄볶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뭐 애들이 하도 궁금해하면서 쫓아다니니까 장난? 속이려고? 피하려고? 분장한 거 같다고 하능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귀터진닼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망상이나 하며 자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구들이 저보고 진짜 신기하다고.. 자기 같음 궁금증 못참고 욕하면서도 벌써 달려가서 봤을 텐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참고 있냐고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 그다지 억지로 '참는' 것도 아닐 뿐더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진심으로 '모른다'는 상태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무니야.. 칭구들아.....☆ 나의 눈이 되어 주어 고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눈이 되어주신 분들도 모두 감사합니다.............☆

뭐 평생 안 볼 수는 없겠지만
전 이 상태를 최대한 즐길 거예요.............♡









판도라의 상자 안에 마지막으로 남은 것이 "희망"이었던 건, "상자를 열기 전 상태" 그 자체가 바로 희망을 상징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이 신화에서 희망은 혼자 빠져나오지 못한 채 다시 갇힌 게 아니라 '간직된' 것이고, 결국 "열지 않은 상자" = "희망" 인 것입니다.......
그것이 희망의 본질.
희망이라는 건 언제나 겪지 않은 무언가, 즉 가능성에서 오는 거니까요ㅎㅎ


저에게 카카시는 언제나 그런 종류의 기쁨이었습니다.
꼭 얼굴에 관한 의미가 아니라도요. 그러니까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끊임없이 좋아할 수 있는 것일지도 모르죠..★


뭐, 그렇다고 얼굴 본다고 해서 저의 카카시에 대한 IDEAL이 무너질 거란 말도 아니지만요. 깔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와서 무너질 멘탈이었으면 진작 무너졌다... 마사시 거지가틍 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내남자 내새끠 존나 씹덕터지는 썰이나 망상하며 자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좋은 밤 되세요♥









2015. 4. 26. 01:5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