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도 떡밥이라고..........


마사시는 참.. 하지 말란 짓만 골라서 하는데는 뭐가 있는 것 같습니다. 보루토로 단기 연재하더니 이젠 극장판까지..=_=...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시가 토리야마 센세를 존경한다 한 것은 정말 빈말이 아니었던 것인가봉가. 진짜 드래곤볼 따라가고 있네요........=_=.....

뭐.. 보루토 연재한 것도 카카시 잠깐 나온 부분 그림 말고는 본 게 없고, 극장판도 1도 관심없는데. 극장판을 관람하면 <재의 서>라는 책을 또 주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참 열심이네여. 팔려고 열심이여. 전에 카카시 맨얼굴 에피소드 실렸던 <풍의 서>는 나루토 전시회에 가면 주는 것이었고요. 그놈의 '서'는 언제까지 만들 것인가ㅡㅡ.

여튼 <재의 서>엔 나루토가 호카게가 되던 날의 에피소드가 실릴 거라며.. 몇컷이 공개가 되었는데..
거기 카카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낮에 일하다 이걸 전해받아서 딱 보는데...... 괜히 울컥했지 뭐예여
보고 싶어쪄 내새끠


다른 이유 아니고 진짜 보고 싶었는데 보게 되어서 감격해서 울컥함........ㅠ
뭐 이 내용이나 상황이 감동스럽거나 그런 것은 전혀 아니었습니다. ㅡㅡ

아니, 말이 나와서 말인데!! 카카시는 시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전에서 그 꼬라지로 굴려먹고 호카게 되는 것도 얼렁뚱땅(?) 물론 취임식이야 따로 했겠지만 묘사고 뭐고 일언반구도 없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시벌!!

그래 나루토는 주인공이니까 이해해줌. 애초에 나루토가 호카게 되는 모습이 본편에서 짱짱하게 안나온 게 이상하다면 이상한 거지.......=_=........ 이렇게 번외로라도 그려준다면 뭐, 면도 살고 나루토 팬들은 팬들대로 좋겠고.. 그렇겠죠. 물론 저랑은 아무 상관없습니다만.......

그래도 카카시를 본 건 좋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사시 색히야 카카시 일러스트집 내라고 카카시 보고 싶다거 
나 호구 될 거라고 돼준다고 내가


후.. 마사시가 그림을 많이 많이 그렸으면 좋겠어요. 그림"만" 그렸으면 좋겠어요.
굳이 만화를 그려야겠다면 "카카시의 평범한 하루1~100", "카카시의 심심한 하루1~100", "이챠파라 한정판 발매날 카카시의 하루" "장보는 날의 카카시" 이런 거나 시리즈로 그려줬음 좋겠습니다......... 그냥 걸어가는 카카시 뛰어가는 카카시 눈 깜빡이는 카카시 숨쉬는 카카시 누워있는 카카시 서있는 카카시 옷 입은 카카시 옷 입는 카카시 옷 벗는 카카시 옷 벗은 카카시 옷 벗고 ㅅ..... 아 뭔가 점점 사심이 나오는 거 같다고 느끼시겠지만 착각입니다. 전 그냥 평범한 카카시의 평범한 모습이 보고 싶다는 것 뿐.......(......)

솔까 뭐 마사시가 그리는 남자 맨몸따위는 별로 기대가 안 돼요. ㅇㄱㄹㅇ
전에 맨얼굴 그 만화에서 카카시 상체 그려놓은 거 보니까 마사시는 그냥 남자 몸을 이렇게밖에 못그리는구나 싶었기 때문에.
오비토 그렸던 거나 다른 인물들 어쩌다 그리는 거랑..... 몸이 똑.같.음.
그리고 그것이 제 취향은 아니므로 패스.

그니까 그냥 니가 잘 그리는 카카시를 그려줭..ㅠㅠㅠ 큽ㅠㅠㅠㅠㅠ




공개된 부분엔 진짜 별내용이 없긴 한데(심지어 대사도 별 거 없음. 그냥 나루토 소개하는 거임.), 그래서 그냥 뻘소리나 해보렵니다.


1.
저거 시카마루 맞나요.........=_=............
수염 깎아버리고 싶다............ 내 시카마루우우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 명색이 소년만화라는 작품 작가가 이렇게 소년들의 로망을 무참히 깨부수는.......아. 소년들의 로망이란 원래 그런 것입니까? 사회적으로 성공해서 가정꾸리고 애낳고 잘살고 애들 기르는 김에 취미로 구렛나루와 수염도 기르는.........?? ...................

글엄 내가 미아눼.. 몰라줘서 내가 미아눼........ 말을 바꿔줄게...
소년만화 보는 여인들의 로망 좀 무참히 좀 짓밟지 좀 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휴.


2.
카카시야 카카시야............
내남좌 카카시야.........................
너 혹시..........


변온동물이니?????? 진짜 냉혈한이여???????????


더워 죽겠다 옷 좀 벗어라 쫌


불쾌지수 만큼 혼 좀 나볼래??


인간적으로 이 계절 이 날씨에 보기엔 너무 짜증나는 옷차림이다
이건 내 애정도와는 상관없어
옷 좀
그 친친 감은 두루마기 좀 어떻 게 좀 마사시 이놈아 애를 죽일 셈이냐

다 벗으라는 거 아님..ㅋㅋ 나 지금 사심 담아 쓰는 거 아님.. 그냥 그거라도 좀 걷어봐ㅋㅋㅋㅋㅋㅋ 앞섶을 벌리든가 소매라도 걷든가!! 아 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귀여벙


정말 멋대가리라고는 1도 없는 차림이지만
그래도 카카시는 개썅이쁘네여........
아니 어떻게 저따위로 입고서도 저러고 이쁠 수가 있지? 나참.. 이해가 안가네.
그렇다고 맨얼굴이 안 이쁜 것도 아니라면서요......ㅡㅡ....


3.
.........뭔 사람이 저렇게 많죠. 나뭇잎 마을이 저렇게나 컸었나.
사람들이 전쟁 끝나고 정말 붕가붕가를 열심히 했나봐요. 카카시만 뭐빠져라 일하고. 흙.
진짜 저래도 괜찮은 거예요? 베이비붐 쩌는 거 같은데? 인구문제 생긴 거 같은데?? 

Aㅏ.....! Aㅏ.................!!!!!!!!!!!! 
그래서 마을에 그렇게 빌딩 숲이............. 그거 다 아파트잉가봉가..............

역시 카카시.........
진즉 주거문제를 해결해놨던 거구나........... 후.. 너란 남자... 내남자.. 역시...★

흙. 글케 베이비붐 세대 주거문제 해결하느라 정작 본인은 베이비도 못 만들고 시붱..
갠챠나... 카카시 넌 내꺼니까 괜찮아.......<<..........

솔직히 카카시가 2세를 안 남기는 건 인류에 크나큰 손실이자 범죄라고 봅니다.... 그렇게 태어났음 사명감이 있어야지 카카시야..(...)
물론 그렇다고 진짜 2세를 만들라는 건 아님. 마사시 시밤바야. 이상한짓 하지마라ㅡㅡ.
(굳이 낳는다면 카카시 혼자 낳으면 조케따. 지가 낳으면 조케따.... <<..미침)


4.
그리고....... 마사시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마사시 이놈아 상식적으로 생각을 좀 해보자

저기서 저렇게 말하면 저게 밑에서 들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이거 레알 뭔 생각인지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를 써!!!!!!!!!!!!!
뉴욕도 지었잖아!!!!!!!!!!!!!!!!!
마이크가 없을 리 없잖아!!!!!!!!!!!!!!!!!!!!!!!

......없어보이고 폼 안 나서 구랭?
그래서 지금 내새끠 목청 나가게 악쓰게 만든 것이여 ㅡㅡ?
............아님 존나 그림으론 그릴 필요도 없을 만큼 초소형이지만 성능 짱짱한 마이크라서 카카시의 말풍선은 저렇게나 조곤조곤 교양있고 차분하고, 하지만 밑에선 다 들리고 있고.. 그런 것인가ㅡㅡ? 으응ㅡㅡ?
.....그것도 아님 술법중에 아무런 장치 없이도 목소리 쩌렁쩌렁 울리는 그런 게 있다든가..? 으으응ㅡㅡ?


5.
위에도 잠깐 말했지만 취임식 나오니까 새삼 비전때문에 빡이 쳐오는데..ㅡㅡ..
기다려 내남자 내새끠.......... 걍 내가 해주께..... 내가 지어서 쓰는 게 낫겠어...^^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언젠가 존나 개썅간지나게 카카시 호카게 앉혀주는 게 제 꿈이라면 꿈입니다. 후-_-.......

호카게 따위 아예 안 했어도 상관없지만 이왕 한 게 되었으면 제대로 해야지ㅡㅡ
어디 감히 닌자 역사에 길이 남을 시대의 총아 근대화의 아버지 위대한 닌자 하타케 카카시를 그따위로 굴려먹고 입닦을 생각을 해ㅡㅡ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6.
시간이 이렇게 흐르고 보니까...
정말로 카카시 맨얼굴을..... 전혀 생각지도 않게 되었어요.ㅋㅋ 뭔가 관심 밖이 되었달까.ㅋㅋㅋ 한동안 그 만화의 존재를 까먹음;; 
근데 어쨌거나 곧 보기는 할 예정입니다. 왜냐하면 그냥 카카시가 고프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내가 안 본 무언가가 있다는 게 지금은 더 중요한 요소랄까.. 그게 얼굴이든 뭐든...... 후..
휴가 때 날잡고 볼꺼예여

그리고 그놈의 <풍의 서>를 구할 예정인데-_-
구하다보면 어차피 필연적으로 짤을 보게 될 것 같아서.. 그따위로 보게 되느니.. 그냥 제가 보고 말 것입니다.ㅎㅎㅎㅎ
.....구할 수 있겠져? 있겠지? 나같은 호구년을 노리고 존나 프리미엄으로 팔아제끼는 놈들이 분명 있겠지....? <<........


7.
........정작 개봉한다는 극장판 내용은 1도 궁금하지 않습니다.
다만 저 그림이 실린 기사에 포스터가 같이 실려 있어서 그건 보았는데, 든 생각? 아니 생각이라기보다 의문이 딱 하나 있었어요.

보루토 머리에.. 그거 꼭지예요? 사과 꼭다리 같은 건가? 파인애플? 그거 따면 피 나요?
딱 잡아 뜯고 싶게 생겼던데................
 
여타 기사 내용은 안물안궁이라 스킵하던 중 성우 이름들이 있어서 봤는데 카카시는 안 나오나봐요^^
이렇게 반가울 수가.


8.
...........이것도 떡밥이라고...... 이거 한장 보고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음.
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다하다 이제 오비토까지도 보고 싶단 생각이 드는 것이..ㅡㅡ...

카카시랑 둘이 나오는 부분이 더 많았으면 좋았을 텐데여... 문논 성인버젼으로. 그만 좀 처싸우고ㅡㅡ
오비토는 좀 더 일찍 정신차렸으면 어디가 덧났던 걸까. ㅡㅡ

.........는, 팬아트로 오비카카 개그만화들을 좀 보면서 빵빵 터졌더니 드는 생각입니다.ㅋㅋㅋㅋ
제가 2차창작들은 허락받은 경우를 제하고는 올리지 않는데, 보면서 아 포스팅해서 같이 보고 싶다고 이렇게 강렬한 생각이 든 건 처음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가 오비토보다 쫌 더 미친놈인데 그게 너무 잘 어울려 미칠거 같았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다 둘이 막상막하구나.. 근데 좀 다르게 미쳤음 둘이ㅋㅋㅋㅋ 다른데 쿵짝이 잘 맞게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보여드릴 수 없으니 혼자 떠드는 게 의미가 없네여........ㅡㅡ.......


9.
본격 무더위가 찾아왔습니다.
모두들 건강 조심! 하시고 몸보신!! 하세여..>.<//

.........나능 카카시가 내 보신탕(?)인데...................
콩알만큼 나와쪙.....ㅠㅠ 꽁꽁 싸매쪙.........ㅠㅠㅠ
내 카카시 저러고 살다 더위 먹으면 어떠캐여....??

마사시는 각성하라!!
카카시는 정온동물이어라!!!(?)

카카시....... 시름시름.........








2015. 7. 28. 03:3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