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 좀 자자 이 남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시, 카카시 총수 중심 감상. bl 주의. 욕 주의. 캐릭터 깜 주의. 

 

 

......하. 나 이럴 줄 알았어. 간단히 하려고 속으로 맘 먹고 있었지만 간단히는 무슨요..

사실 애니 리뷰는 정말 정말 오랜만인 듯 한데요, 왜냐하면 제가 나루토 애니를 볼 수 없는 몸(?)이 되어버렸기 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 얘긴 나중에 하고요.

 

어쨌거나 누가 저 미친듯이 캡쳐하는 버릇 좀 고쳐주실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작화 구리다고 욕하는 주제에 + 어차피 연속 캡쳐 하는 주제에 마우스를 미친듯이 눌러대서 실제 애니 프레임수보다도 캡쳐를 더 하는 기분임...ㅠㅠㅠㅠㅠㅠㅠㅠ 8천장이 넘었는데....... 추려도 추려도 안 줄어..... 반까지 왔는데 3천대로 남았으니까 일단 턴을 종료하고 포스팅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카카시 이 남자는 미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이랑 움짤 만들 부분도 정리해야겠어요.

움짤은 귀찮아서 웬만하면 안 만들게 되는데 오랜만이라 그런가, 존나 야루키만만데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 일단 캡쳐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목소리는 사실 파파가 어떻게든 해주길 바랐었기 때문에 그게 좀 아쉽긴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카시 목소리로 애들한테 존대말 쓰는 거 듣고 싶었다고!!!!!

카카시 목소리로 '보쿠'라고 하는 거 듣고 싶었다고!!!!!!!

 

크흡..........!!

 

아무튼 스케아 성우 맡으신 스즈무라 켄이치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키타인 거 알고 보니 오키타가 애들 데리고 다니는 것 같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캡쳐하면서 하도 돌려봤더니 완전 적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젠 베쯔진처럼 느껴지는 것도 여전하지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스케아..는.. 미친.. 놈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도대체 미친놈이란 소릴 몇 번이나 하고 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에피는 정말 봐도봐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 내용상.. 그리고 포스팅 흐름을 보니.. 한 (4)까진 올려야 할 듯..ㅠㅠㅠ

여기까지 총 160장.... 캡쳐 미쳤냐고...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죄는 카카시가 지은 걸로........ <<........

 

얘 왜 이렇게 잔망이 쩔죠?

근데 이렇게 뻔뻔하고 잔망 떠는 거에 비해서ㅋㅋ

마지막 가면 또 넘나 카카시스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뒷 포스팅에 이어서 하겠읍니다...

 

 

 

 

 

2016. 7. 29. 11:4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