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운은 다 어디로 갔나 싶은 카카시 넨도 GET 고난 여정..

 

 

블로그 포스팅 참 오랜만이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명절보다 명절 같고, 내 생일보다 생일 같은.......

9월 15일이 찾아왔습니다. /조금

 

이번 생일이 지나자마자 바로 내년은 어떻게 축하해주지?? 를 고민하고

새해가 될 때마다 인생 계획은 ㅗㅗ하며 유일하게 세운다는 카카시 생일 계획ㅋ

보통은 당일날 포스팅하려고 생축 파뤼..는 미리 하는데,

올해는 그것을 두 번을 하였고...........

그 과정이............ 넘나...................... 고난의 연속이었고......^.T

뭐, 지금은 대강 해결되었으니 그러려니 하자.

 

우선 1차 계획은 이랬습니다.

 

 

 

 

남의 속도 모르고 웃고 있는 내남자 넨도★

feat. 탐스럽고 크고 아름다운.. 방울 두 개...(...)

 

 

뭐, 생일이니 웃어야죠^^

많이 웃어라..ㅠㅠㅠㅠ

 

여튼, 이 넨도가.. 예약을 작년 말인가?? 1월 초쯤인가?? 부터 받기 시작했는데,

저는 배송비도 아낄겸 카총 모님들과 3명이서 미리 예약을 했더랬어요.

무려 넨도 생산회사인 "굿 스마일"에서!! 직접!!!!!!!!!!!!

 

발매일이 8월 말이라..

오오.. 좋아.......!!!!!!!!!!! 딱 카카시 생일 쯤이야!! 올해 생일은 너로 한다!!!

라고, 반년도 더 전부터 계획을 세움^^

 

중간에 발매 연기된 줄 알았던 해프닝은 그렇다 치고........

29일날 EMS 발송 되었단 메일을 받았고, 저는 이 녀석을 집으로 가지고 내려가 생파를 해주기 위해..

9월 1일 금요일 밤에 출발하는 버스표를 끊었습니다. 월요일에 연차 하루 내주고^^

 

그.러.나.

........? 화요일날 출발했다는 넨도가 금요일까지 안 와................^^........???

미친..? 아니, 국내 사이트에서도 다 들여와서 팔고 있는데 공장에서 직배송시킨 넨도가 안 와!!

왜!!!!!!!!!!!!!!!

WHY!!!!!!!!!!!!!!!!!!!!!!!!!!!!!!!!!!!!

 

찾아보니 일본 우체국에 그대로 있음.

29일날 접수된 게 계속 그 우체국임. 말이 돼요? 이게 말이 돼???

내가 호주 오지 섬에 있을 때도 EMS는 3일만에 받았다!!!!!!!!

EMS가 이따위로 느린 거 처음 봐!!!

일본 직구하는 게 한 두번도 아닌데 이렇게 느린 건 처음 본다고!!!!!!!!!!!!!!

 

일이고 뭐고 내팽개치고 살짝 멘붕해서

굿스마일에 항의 메일 쓰고 전화할 수 있는 곳에 전화하고 난리남..

그 와중에 일본 우체국에 전화 했는데, 폰으로 하면서 001을 안 눌러서 연결을 못했다는

병신같은 일도 일어나고..^^ㅗ

 

 

처음엔 그냥 없는 대로 집에 내려가서, 친구들과 생파해주려고 했습니다..

그래 올해까지만 원래 하던 쪼끄만 애들 데려가서 하지 뭐..

그러나.. 8시 넘어서 퇴근길에 정병존에 입성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이걸 갖고 내려가려고 차표 끊은 거나 마찬가진데 지금!!!!!!!!!!!!

제일 중요한 걸 못가지고 가다니!!!!!!!!

ㅂㄷㅂㄷㅂㄷ 집착의 정신병이 돋음. ㅂㄷㅂㄷ

거기다 진짜 그 짜증 성질 오만가지 나는 걸 주체를 못하겠망러;ㅑㅁ로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미친듯이 한국 사이트를 찾고, 굿스마일 병신아 넌 환불이다ㅗㅗㅗ

하며 알아보다 보니 다행히 터미널 아주 가까운 곳에 피규어 천지인 곳이 있더라구요.

(용산 전자상가 비슷한데, 한층이 전부 피규어&게임.....ㄷㄷㄷㄷㄷㄷ)

 

차표 취소하고 다음날 사가지고 내려감...^^..

저녁 늦게 도착해서 친구들 울 동네로 다 소환해버리고.. 정말 힘겹게...........

도착한 레스토랑.

 

 

 

 

레스토랑에서 개봉했습니다. -_-;

패키지부터 졸귀 핵귀 씹귀♥

 

 

이때 이미 너무 지쳐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까보니까 생각보다 뭐가 뭔지 모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팔뚝이 이렇게 많고 손이 이렇게 많고..ㅋㅋㅋㅋㅋㅋ핡핡.

 

 

 

 

패키지 옆모습..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품들이 너무 작아서 잃어버릴까봐 전전긍긍 했지만..

다행히 잘 맞췄습니다.

 

생일이니까 웃고 있는 모습으로^^

 

 

 

 

보정따위 못해서 미아내.......ㅜㅜ

...........여튼 ㅋㅋㅋㅋㅋㅋㅋㅋ 푸짐한 생일상을 바쳤습니다..

나와 친구들 위 속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년 하는 생각이지만,

왜 먹질 모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많이 사주는데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륜안 아님.JPG

 

친구가 피자가 사륜안 같다고 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그래서 그런지.. 저는 결국 한조각도 못 먹었습니다.ㅠ

눈깔을 어떻게 먹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우리가 식사를 하는 동안.........

 

 

 

 

카카시는 옆에서 구경을.......했읍니다...

괜찮아요, 영혼이 이어져 있어서 배불렀을 거야.....^.T

 

마지막은 친구의 보정짤.

 

 

 

 

생일 축하한다, 내남자 카카시

오늘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길.

 

 

 

 

 

 

+ 카카시 생축 파티 2차 예고☆

 

 

 

 

 

아마도 생일이 가기 전엔 올라옵니다.

흙. 너무 바쁘다고ㅠㅠㅠㅠㅠ 흙.

 

 

 

사랑하는 나의 카카시

다시 한 번 생일 축하한다♥

 

 

 

 

 

2017. 9. 15. 00:5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