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를 부지런하게 하는 것은 내남자 탄신일 뿐인 것이다......


어쩐지 블로그 업데이트 연례행사가 된 기분.......이지만 그냥 넘어갈 수는 없는 것.ㅋㅋㅋ
이건 오늘 외출했다가 역시 0915엔 케잌이지! 하고 먹은 것입니다.ㅋㅋㅋㅋ

지금 일 시작하고 나서 이 기간에 쉬어 본 적은 완전 처음이네요. 특성상 항상 이맘때쯤 너무 바빠서 집에 내려갈 때도 한 달 정돈 먼저 가서 생파하고 그랬지 말입니다. 올해는 어제부터 오늘까지 이틀 연차 냈어요!!! 

카카시야.... 오로지. 너만을. 위해서♥
그러니 맛있게 먹고 행복하렴^^


아 부제는..... 진짜 막상 쓰려니까 어이없네.
일단 사진 속의 맥북은 올해 설 쯤에 샀던 건데, 개봉을 오늘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량 교환 기간이 한달인가 그런데, 이건 뭐 설에 사서 추석 쯤에 뜯고 있으니........ 괜찮겠지 하고 그냥 뒀었지만 막상 뜯을 때 이거 양품 아니면 어떡하지? 하고 살짝 걱정하고 있는 병신미....

급하게 개봉한 이유는 원래 쓰던 노트북은 배터리 나가서 가지고 나갈 수가 없어.. 오늘 가지고 나가서... 생일파티를 하기 위해서였어요. 사놓고 뜯고 세팅하는 거 귀찮아서 뒤지겠더니 하...... 너란 남자, 날 부지런하게 하는 남자... 내남자.... 스릉흔드...


+
작년엔 코로나 터진 첫해기도 했고 얼레벌레 하다가 그냥 조촐히 챙기고 지나갔는데, 올해도 그러긴 너무 싫은 거시다ㅠㅠㅠㅠ
하지만 모일 수는 없으니까요? 전 방역수칙 지키는....... 지킬 수밖에 없는........... 선량하고 불쌍한 직장인이니까요??^.T

그래서 랜선 이웃분들과 랜선으로 생파를 해주었습니다🎉
0915 딱 된 0시에 각자 준비한 케잌에 촛불 붙이고 노래 부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찍는다니까 나름 다들 포즈 취하고 계신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토샵 블러로 아무리 뭉개도 사라지지 않는 포스의 두 분이 계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뭐 대강 카카시 범벅이고 소품 범벅이고 필터 놀이 하고 계신 분 한분 계시고.... 뭐....

뭐 그리 되었다. 카카시야. 
생일 축하한다. 


요건 노래 부르면서 찰칵........
구도가 거지같은 건 앱등이 주제에 늘지 않는 카메라 실력 때문........(카메라 거의 안 씀)
그러고보니 카메라 이래저래 쓰는 것도 카카시 생일 때 뿐이군요...ㅋㅋㅋㅋ

원래 제 책상도 이렇지가 않았는데요....... 랜선파티 한다고 또 어제 하루 내내 치우고 자리 만들고 어쩌고.. 
음ㅋㅋㅋ 이 책상 들이고 나서 대청소 처음한듯?(1년 넘음) <<......
카카시야 덕분에 깨끗해졌어..... 고맙......^.T


++ 카카시의 깜짝(?) 촛농 플레이...................(..........)



아 다시 봐도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다 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촛불 불기 전에 밝은 데서 사진을 못 찍어가지고 초 끄고 빼놓고 찍으려는데........ 초가 보통보다도 묽어서 촛농이 책상에 줄줄 흘렀지 뭐예요?? 처음엔 책상쪽에만 흐른 줄 알았는데 잘 보니까 카카시들 머리에 튐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털 재질이라 떨어지지도 않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ㅏ...
아니...... 카ㅋ.... 내남자 이 녀석아. 
생파에 케잌에 기분 좋은 건 알겠는데 누가 그걸.......... 어??? 그렇게 어?? 갖다 대고 있으래..
나 참나. 아니 왜 생각지도 못한 촛농 플레일 하고 있어 깜짝 선물? 그런 거니? 
하 내가 진차........... 이 은근 손 많이 가는 남좌야.......... 

이건 뭐 화도 안 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물론 내 봐야 카카시한테 내겠습니까 어차피 내 잘못이고.. 머.. 그런 건데... 참놔

여튼 최대한 원복 시도 해보고.......
안 되면 하나씩 더 사려구요^^ 품절일 것 같지만 옥션이든 어디든 웃돈 주고라도 구하려면 구할 수 있겠죠.
나 이러려고 돈 버는 거니까^^ 카카시야^^ 평생 책임질게ㅎ


내남자 카카시 생일 축하해!
사랑한다♥♥♥♥♥♥♥♥



2021. 9. 15. 21: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