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남자 생일엔 역시 돈지랄!

 

* 1차는 아래를 클릭!

[0915] 카카시 생축 파티 1차 >_<♥

 

 

 

 

1차 포스팅에서 이것을 예고했었는데요........

..그래요......

그렇습니다.

 

 

 

 

설탕 컵케잌 카카시를 만들었습니다

 

물론 직접 만든 건 아니고.. 주문 제작했어요.

제가 이런 능력이 있었으면 진즉 만들었겠쬬?? ..(....)

 

크흡..!! 생각보다 가격이 좀 나와서 처음 기획만큼은 못 만들었지만ㅜㅜ

만드는 데 정말 오래 걸린다더라구요.

노동력을 생각하면 오히려 싼 것 같았고...

내남자 머리가 너무 지랄맞아서 넘나 미안했고............

 

근데 이런 머리 처음이라고 하셨는데, 기대했던 것보다도 더 디테일하고 이쁘게 나와갖고 넘나 놀람ㅠㅠ

붕대 감긴 거나, 저 호카게 카카시 허수아비 같은 것도 넘나 디테일 쩔어요ㅠㅠㅠ 장인 정신!! -_-bbb

 

이거 주문 넣는다고 또 8월 28~31일은 잠도 제대로 못자고,

그 상태서 넨도가 안 와서 빡치고......... 집에 내려갔다 오고..

증맬 극한 스케쥴이었읍니다.

나새끼 대체 어떻게 살아 있는 거지? ㅎ........

 

 

하나씩 볼까욤..?ㅋ

 

 

 

 

아마 가장 먼저 만들고...(...)

특히 머리털이 가장 지랄맞았던 걸로 보이는 상닌 카카시♥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아 넘 귀엽ㅠㅠㅠ

 

사진엔 잘 안 보이지만 신발 뒤꿈치 꼭 뚫어달라고 해서 뚫려 있어요. ㅋㄷㅋㄷ

이챠파라 표지 그리기 힘들 것 같아서 그럼 대강 해도 된다고 했는데.......

다 그려주심ㅠㅠㅠㅠ

 

완전 가까이 찍은 사진은 없고,

제 폰으론 근접사진 잘 안 찍혀서 사진 준비는 못했지만 붕대며 조끼에 주머니며ㅠㅠㅠ

넘나 이뻐요......크흡ㅠㅠㅠ

 

 

 

 

뒷모습도 씹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클렛 매듭 뒤쪽은 픽업하러 갔을 때 제가 안 되어 있는 거 발견하고 해달라고 함.

저런 건 뚝딱 되긴 하더라고요. 머리가 문제지........ 머리가...^^

 

케잌 바닥은, 원래 스케아 앉히려고 길바닥 컨셉으로 요청한 건데,

고정하기 전에 보니 아무래도 색감이............... 스케아 옷도 다 갈색~붉은색 톤이고

요 카카시가 앉을 케잌은 풀밭 컨셉이라 초록인데,, 카카시도 온통 초록이라...ㅋㅋㅋㅋㅋ 바꿔 앉힘.

 

스케아가 아무래도 길에서 등장하고, 카카시가 길바닥에 앉아 책을 읽진.. 않을 테니(아닌가? 읽을 놈인가? 이녀석....) 뭔가 좀 걸려서 나중에 아 원래대로 할까?? 했으나..

이미 본드로 고정됨. 늦음.ㅎ

뭐, 설정상으로는 살짝 어긋나지만 색감으론 이게 나은 것 같아여..ㅋㅋㅋㅋ

 

 

 

 

암부 카카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숭아 같은 엉덩ㅇ..........아, 아니 엉덩이 같은 복숭아........... 위에 앉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이건 제가 생각한 아이디어는 아니고, 복숭아엉덩이에 패티쉬 있는 어떤 분이 이렇게 만들자고 주문하심. 뭐 저게 뭔지를 떠나서(?) 이쁘니까 괜찮아요^^

 

여튼 암부 카카시는 기본적으로 색이 심플한데 포인트도 적당히 있어서,

만들면 정말 이쁠 것 같았는데 사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고 말고를 떠나 저는 상닌 카카시와 스케아 페어가 가지고 싶어서

상닌, 스케아, 허수아비 케잌을 만들었는데요(=돈을 냄),

얘 실제로 보니 넘나 갖고 싶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부터 지옥이 시작되었읍니다.

오픈 더 헬 게이트.......................ㅎ

 

 

..는 이따 뒤에 설명하고.

얘는 케잌들 중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 케잌이었어요.(컵케잌 부분이)

왜냐하면 이것은 제가 자금을 댄 것이 아니라, 다른 세 분이 십시일반 모아서 만들고,

화끈하게 생존게임을 반복하며 각자 카카시의.... 갖고 싶은 부분..을 따서

핥아 먹자!!!!!!!!!!!!!!!!!!!

........가 계획이었기 때문.

 

 

 

 

그래요. 이 암부카카시는 태어난지 하루만에 사라질 운명이었음ㅠㅠ

더러운 혓바닥들한테!! 크흡.........ㅠㅠㅠㅠ

저는 그 생존게임에, 이 암부 카카시 쪼끔이라도 생존시키기 위해 참여하기로 되어 있었읍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음^^

왜냐구요?

 

실제로 보니까 넘나 귀여워서

이걸 핥은 건 범죄인 것 같아서

 

그래서 우리는 이걸 누가 갖느냐,, 하는

레알 생존게임을 하는 것이 과제가 되었습니다.

 

 

++암부 가면..!

다 좋은데 저걸 빨간색으로 칠했어야 하는데 그게 좀 아쉬워요ㅠㅠ

그것도 완성이 늦어져서 픽업하러 갔다가 약 2시간 기다렸는뎈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중에 저걸 칠하셨는데 제가 눈치를 못챔. 흙흙.

 

 

 

 

그리고 스케아 카카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놈의 화장.. 원래 애니와 같은 색으로 해달라고 했었는데

그러면 무서울 것 같다며... 좀 옅게 해주심.. (납_득_

 

그 외 코트랑 머플러 색깔도 바꿨어요.

애니 옷 색깔 진짜..................ㅎ 모님 말마따나 하수구 색..........ㅂㄷㅂㄷㅂㄷ

그렇게밖에 못하냐고 망할 피에로ㅂㄷㅂㄷㅂㄷㅂㄷ

 

하지만 저도 막상 색 고르려니 어렵더라구요,

머리색과 눈화장 색엔 큰 불만 없고 바꿀래도 뭔가 마땅치가 않아서...

그거 변화 안 주면서 적당한 색 찾으려니 그냥 평범한 조합이 나옴.

색 맞춰보려고 애니 캡쳐 위에 계속 이거저거 입혀봤는데, 원래는 코트도 좀더 붉은 톤,,이랄까, 찐분홍?(현재 글씨색과 비슷..)으로 하려고 했으나.. 캡쳐에 입혀볼 땐 색 넘 부담스러운 것 같아서 관둠.........

but, 실물 나온 거 보니 걍 더 붉은 톤으로 할걸 그랬어요. 이뻤을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문할 때 애니 캡쳐해서 이거저거 메모해서 보냈는데,

저 목도리 색은 의도한 건 아니었으나...... 제가 캡쳐한 화면의 사쿠라 머리색이랑 거의 똑같.ㅋㅋㅋㅋㅋㅋㅋ

 

 

 

 

............? 아닛?

지금 사진들 다 찍어서 저한테 보내주신 건데,

스케아는 보니까 뒷모습 촬영사진이 없어서 (아마 전송을 빼먹은듯..)

제가 폰으로 찍은 사진을 추가한 건데요....

 

근접 촬영이 안 되는 거고 뭐고

제 폰사진은 사이즈가 너무 커서 확대하면 그냥 다 보이네요!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간 없는데..

아이폰 너무 어둡게 나와서 생각도 안 했는데, 일단 포스팅은 준비된 걸로 마무리 하고

나중에 보정 싹 해서 바꿔치기 해야겠어요,, ㅎㅎㅎ

 

뒷모습도 찍어서 올려야지! 깔깔깔

 

 

소품들도 다 가격 추가 되는 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아는 소품 두 개(카메라, 가방) 추가한 거라.. 비싼 녀석입니다.

너란 남자.. .... 비싸고 철없는 남자.....

 

스케아 넘나 철없는 거 같아요.

참나. 애들 속이자고 그런 짓까지.

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점이 넘나 앙증맞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귀♥

 

 

 

 

신의 한 수였던 호카게 허수아비

 

 

ㅋㅋㅋㅋㅋㅋ이래저래 계획했던 거 다 못하고 생략한 게 많은데,

그래도 케잌은 있어야겠고 해피 벌쓰데이도 좀 써주고 싶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 나루토스럽게 어떻게 할까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ㅎㅎㅎ

 

두루마리는 초기부터 생각했지만, 다른 소품들이 문제였어요.

근데 어쩌다 생각난 거지?? 짚인형 허수아비 넣는 거.

호카게 갓도 꼭 넣고 싶어가지고ㅠㅠ 근데 그냥 넣긴 넘 쌩뚱맞고.............

등등등 오만가지 생각을 하다가 떠올랐던 것 같읍니다.

 

너무 귀엽고 깜찍하고

누가 봐도 카카시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흐 넘흐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ㅋ

 

 

 


 

 

Aㅏ 존나..

케잌 하나씩 보는 것만 벌써 이만큼 썼군요.

언제 올리지. 생일 지나가겠는데. ㅂㄷㅂㄷ

 

 

케잌이 완성된 날은 9월 10일, 바로 지난 일요일이었습니다.

전 완성된 케잌을 픽업하여...............

모님의 집으로 향했지요.....

 

그리고.....

 

 

 

 

2차 생일 상을 차림.

내 남자야, 이 병신들이 대체 뭐하는 거냐는 눈으로 보지 마라ㅜ

 

 

뭐긴 뭐야...

 

 

 

 

네 생일상이지...^.T

 

 

.......이거 대강 계산하니 40만원이 넘는 생일상이다, 카카시야.........

많이 많이 먹으렴.

그리고 생일 추카해..................♥

 

+ 역시 티비는 크고 봐야 해요!

++ 이렇게 초를 붙여주고 저희는 노래를....... 부르기는 커녕

젤 왼쪽 넨도 자세가 꼭 아이돌 군무같다며

카카시는 아이돌이라며

그러니까 이건 프로듀스 카카시라며(?)

아이돌 카카시를 뽑는 설정으로 동영상을 찍고.........

쌩 난리를 피우다가..

중간 중간 현타를 맞아 배를 잡고 쓰러지다가........................

그렇게 초가 다 탈 때까지...

 

예.........

자세한 건 상상에 맡기겠읍니다..

다행히 전 그 동영상을 올릴 정도로는 미치지 않았읍니다.^^

 

 

 

 

프로듀스 카카시의 흔적처럼 남은.. 미니 조명(컵케잌들 앞쪽에 동그란 것)

 

 

 

 

확대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넨도들 뇌절 자세로 셋다 세워볼 걸 그랬어요ㅠㅠ

정말 아이돌 같았을 듯.

그리고 카카시는 원래 나뭇잎의 아이돌이죠★

 

이때도 그 생각을 못한 건 아닌데, 저희는 실행에 옮기지 못했읍니다..

이미 그 이전에 동영상 찍고 뭐하느라고 진을 다 빼서........orz...

이제 다들 늙어서 좀만 에너지 소비해도 축 늘어져서 바닥을 기어다녀요......./이무슨.....

 

 


 

 

그리고

암부 카카시를 두고 시작된 죽음의 레이스.

 

THE 생존게임 : 젠가

 

 

 

 

........살아 남은 나.JPG

 

이게 이 날 제일 높이 쌓은 젠가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살아 남았다기보다, 제가 한차례 방어에 성공한 것인데... 이유인 즉슨,

카카시를 가져가려는 자게임에서 이기는 것은 물론, 사다리타기란 운빨에서도 살아 남은 뒤,

나머지 사람들에게 19금 소설 리퀘를 해줘야 한다!

 

........라는 조건 정리가 되니.........

다들 포기.....................

저만 남음.....(...)

응..........?

 

 

예.. 그래서,

제가 갖는 건 디폴트로 하되, 3명에게 리퀘 받는 건 좀 가혹하니

누가 어떤 리퀘를 할 것인지 정하는 게임을 하였죠.......

제가 많이 졌으면 3명에게 정말 받아야 했으나..

그리고 3분이서 똘똘 뭉쳐 절 무너뜨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셨으나.................(ㅂㄷㅂㄷ)

 

인생 어차피 혼자 왔다 혼자 가는 것....

전 홀로 불굴의 의지로 살아남아

피사의 사탑보다 더 불가사의한 젠가탑을 만들고 승리하였읍니다...........ㅎ

 

 

하지만 직후부터 후회

아직도 후회

 

 

그냥 돈 주고 하나 더 만들 걸!!!!!!!!

왜 그 생각을 못해가지고!!!!!!!!!!!!!!!!!!!

 

 

.............그래서 리퀘 언제 올라오냐구요? ^^

몰라요..........^^....................

몰라.........^^

모른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 쉴 때 말곤 쓸 시간이 없겠죠..

요즘 너무 야근에 찌들어 있고, 다음주부터 연휴 전까지는 진짜 칼퇴따위 꿈도 못꿀 뿐더러

집에 내려갈 수 있는지도 의문이니까.. 뭐..

(아놔 사람이 할 수 있는 양으로 일을 시켜라..........ㅂㄷ)

 

 

 


 

 

 

 

카카시는 웃는 것도 저렇게..........

아련하고 보는 사람 마음 아픈 표정으로 웃는데....ㅠㅠ

항상 하는 생각이지만,

생일만큼은 정말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생일 축하하고 사랑한다

내남자 카카시야.............♥

 

 

 

 

 

 

 

2017. 9. 15. 23:48

+ Recent posts